외국어 교육에 혁명이 일다. 국경의 벽을 넘어 마음껏 해외친구를 만나보세요
우정을 나누고 언어를 나누고 시야를 넓혀보세요
이제는 실전이다!
진짜 원어민들과 나누는 리얼 만남의 장!
공부만 하는 외국어학습으로는 ‘언어’를 배울 수 없습니다.
이제 원어민들과의 실전 만남으로 진짜 ‘언어’를 연습하세요.
또한 누구든지 멘토로 등록하여 외국인친구에게 언어친구가 되어주고 수익을 만들어보세요.~
각국의 사람들이 멘토와 멘티로 만나
무료 또는 유료로 서로 언어친구가 되어줍니다.

멘토 : 자신의 모국어로 언어멘토로 등록.(스터디 비용 스스로 책정)
멘티 : 원하는 멘토를 골라 스마트폰과 PC를 이용해 영상대화를 나눔.

SNS 기반 언어교류 플랫폼
스스로 상품을 올려 거래하는 오픈마켓 쇼핑몰처럼 누구나 스스로 멘토로 등록하고 이러한 멘토 중에서 원하는 사람을 찾아 언어교육을 받는 새로운 개념의 언어교육 오픈마켓. 100% 자동화 직거래 시스템과 어린 학생부터 성인까지 일반인들이 참여하는 방식으로 매우 저렴한 비용으로 새로운 차원의 실전 외국어를 연습할 수 있는 국제 언어 오픈마켓
세계 최초 초저가 언어 체험을 만끽하세요.

스마트폰과 PC로 언제 어디서나 원어민과 만나보세요.
나이, 성별, 국적에 따라 세계 각국의 수많은 멘토중에서 마음껏 선택하여 실전 만남과 유사한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자유대화에서 전문수업까지 언어오픈마켓에서 서로 언어를 나누고 친구를 맺을 수 있습니다.

1. ‘공부’의 틀을 벗어나 진짜 ‘말’을 배우다.
수영을 교실에서 이론과 학습만으로 배울 수 있나요?
회화도 마찬가지입니다. 외국인과 각본 없는 진짜 대화를 해본적이 없는데 어떻게 실전 회화가 될 수 있나요.

이제 수없이 많은 다양한 원어민들과 교류하고 대화해보세요.
해외에 가지 않아도 친절한 원어민 친구들을 얼마든지 만날 수 있으며 스마트폰과 PC로 언제 어디서나 실전 대화를 나눌 수 있습니다.
2. 당신에게 딱 맞는 멘토를 선택하세요.
국적, 언어, 성별, 나이, 스터디비용에 따라 멘토를 검색할 수 있고 멘토의 직업, 스터디 기록, 평점에 따라 선택할 수 있으며 멘토의 SNS페이지를 통해 그의 친구와 그의 일상 등을 보고 참고할 수도 있습니다.
먼저 SNS친구를 맺거나 무료 채팅이나 포스팅을 통해 자신에 대해 미리 알려줄 수 있으며 희망하는 스터디 방법이나 대화의 주제를 미리 전달해줄 수도 있습니다. 당신이 남학생이라면 당신 또래 예쁜 여학생 멘토를 선택할 수도 있고 같은 취미를 가진 사람을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3. 전문강사, 내국인강사, 친구 형태의 자유대화 모두 가능합니다.
* 자유대화 방식 : 형식이 정해진 수업방식이 아닌 자유롭게 대화하는 방식이지만 얼굴만 보고 대화하는게 부담스럽다면 실전과 유사한 환경의 여러가지 툴을 이용할 수 있으며 매우 저렴합니다.
* 내국인 강사스터디 : 자국인 전문 선생님께 정식 수업을 받을 수 있습니다. 칠판기능, 웹공유기능 및 수업을 진행할 수 있는 기능이 제공됩니다. 이또한 직거래 방식이므로 시중가격보다훨씬 저렴합니다.
* 외국인 강사스터디 : 원어민 선생님이 교재를 가지고 정식 수업을 진행하는 방식이며 직거래방식이므로 선생님이 다양하고 저렴합니다.
4. 10분 단위 대화부터 장기 예약까지 모두 가능합니다.
멘토가 마음에 드는데 인기가 많아 매칭이 어렵다면 장기 예약을 신청하세요.
또는 부모가 자녀를 위해 지정된 시간에 꾸준히 스터디를 받을 수 있도록 예약해줄 수도 있습니다.
원하는 요일과 시간을 선택하거나 멘토와 협의하여 1개월 단위, 2개월 단위 등 자유롭게 예약할 수 있습니다.
5. 그룹스터디, 다수가 참여하는 강의 형태 모두 가능합니다.
* 1:1 스터디 : 멘토와 단 둘이 스터디를 진행합니다.
* 그룹스터디 : 멘토가 만들어놓은 그룹방을 선택하여 실시간으로 그룹스터디에 참여하거나 멘티가 스스로 지인들과 팀을 만들고 멘토를 초대해 함께 스터디를 받을 수 있습니다. 영상통화는 5명까지 가능하며 1:1 스터디 보다 훨씬 저렴합니다.
* 라이브 방송 스터디 : 멘토가 스터디를 진행하고 멘티들은 멘토의 영상을 보면서 스터디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즉 학원이나 학교처럼 수십명, 수백명이 동시에 참여할 수 있으며 멘토에게 실시간 문자채팅으로 질문과 피드백을 보낼 수 있습니다. 단체로 진행하므로 가장 저렴하고 부담없이 스터디를 받을 수 있습니다.
6. 무료 교환스터디부터 초저가 스터디까지 가능합니다.
무료 교환스터디 : 만일 당신이 중국어를 배우고 싶은 한국인이라면 한국어를 배우고 싶은 중국인과 무료로 교환 스터디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초저가 스터디 : 수입이 목적이 아닌 외국인 친구를 사귀는게 목적인 멘티이거나 어린 학생이라면 매우 낮은 금액으로 또는 거의 무료로 스터디를 받을 수 있습니다. 그러한 멘토를 검색을 통해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7. 영상, 음성, 텍스트 모두 가능
* 영상 스터디 : 서로 영상을 켜고 스터디를 진행하거나 또는 당신의 얼굴을 멘토에게 보여주지 않고 멘토 얼굴만 영상으로 뜨도록 하여 대화할 수 있습니다.
* 음성 스터디 : 멘티와 멘토가 서로 원한다면 음성으로만 스터디를 진행할 수도 있습니다.
* 텍스트 스터디 : 서로 텍스트채팅만으로 대화할 수 있습니다.
8. 자동번역 시스템이 있어 두려워할 필요가 없습니다.
영상채팅 중에 외국어실력이 너무 낮아 할 말이 전달이 안된다면 실시간 번역 기능을 이용하면됩니다.
당신의 언어로 문자채팅을 보내면 멘토의 언어로 자동번역되어 전달되며 멘토의 글 또한 당신의 언어로 전달되어 오기에 충분히 의사소통을 할 수 있습니다.
9. SNS기반이므로 낯설은 부담감이 줄어듭니다.
단순한 프로필만 보고 갑자기 영상전화를 거는 일이 부담스러울 수 있습니다.
먼저 SNS친구를 맺어 서로의 토픽을 받아보거나 쪽지나 문자채팅으로 가볍게 사전 접촉을 해서 낯설은 느낌을 줄인다음 대화를 시작해보세요.
또한 그 멘토의 토픽판과 그룹활동 친구상태 등을 보고 그에 대해 먼저 상세히 알 수 있습니다.
얼굴만 보고 하는 대화가 아닙니다.
원어민들과 실제 같은 만남을 즐겨보세요.
재미있는 이미지, 영상, 사진을 보며 대화합니다.
유투브의 영상 또는 겔러리에 있는 유머 이미지 등을 불러와서
함께 보면서 자연스런 대화를 나눕니다.
함께 여행하기(사진 : 라스베가스)
자신이 사는 도시나 유명 여행지 등을 보면서 길을 걷듯 함께 여행합니다. 멘토가 가이드의 역할을 하며 도시에 대해 주변에 대해 설명해줍니다.
내 앨범 보여주기
서로의 사진첩을 불러와 보여주면서 대화합니다.
사진속의 장소, 친구들, 사연들을 설명해줍니다. 어학실력이 낮다면 미리 설명을 어떻게 할 것인지를 준비해오면 더 좋을 것입니다.
자동 대화 카드
미리 설정된 대화의 주제가 자동 또는 수동으로 나타나며 이 대화의 주제에 따라 대화합니다. 또는 멘티가 대화의 주제를 사전에 정해놓고 연습을 해온 후 대화를 시작합니다.
아이들도 이제 진짜 회화를 배우게 하세요.
읽기 쓰기가 아닌 회화의 중요성은 갈 수록 높아져 갑니다.
특히 영어를 처음 접하는 초등학생들에게 따분한 수업만이 아닌
또래 원어민 친구들과 대화하며 놀게 해주세요.

조급해하지말고 흥미를 갖게 하는것이 첫째로 중요하며
선생님에게 배운 회화를 바로 바로 실전에서 사용할 수 있게 하는 것이
가장 빠르게 언어를 습득해갈 수 있는 방법입니다.

아이들도 서로 멘토와 멘티로 만나서 친구를 맺고 언어를 교류할 수 있습니다.

함께 웹서핑을 하거나 칠판기능을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이렇듯 자유대화방식도 얼굴만 보면서 하는 대화가 아닌 풍성하고 리얼한 대화를 나눌 수 있습니다.(모바일도 가능)

지금 세이토픽에 회원으로 가입하세요.
그리고 미리 언어 멘토로 등록하세요.

외국어를 익히는 가장 빠른 방법은 무엇일까요.
그것은 그 나라에 가서 그 나라 사람들과 어울러사는 것입니다.
그러나 그 나라에 갈 수 없다면 국내에서라도 원어민과 실제 생활속에서 자연스럽게 만나야 합니다.

위 내용은 모두가 아는 입니다.
그래서 모두가 바라는 것이 ‘외국인 친구를 사귀고 싶다’ 입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사람들은 이것이 단지 ‘희망사항’일 뿐이며 만날 수 있는 원어민은 학원수업 시간에
만나는 원어민선생님 뿐입니다.

그렇게 한 공부는 시험을 잘 볼 수는 있어도 실제 ‘언어’가 되지는 못합니다.

자 그렇다면 이런 프로그램이 제공된다면 어떻겠습니까.
한국, 미국, 캐나다, 필리핀, 중국, 일본, 브라질, 영국, 대만, 호주, 러시아 등 세계 대부분의 나라에 각 나라별로
수십만 명의 사람들이 스터디멘토로 등록되어 있습니다.
당신이 원하는 멘토를 선택하면 그 멘토는 당신에게 친절한 친구가 되어 줍니다.

나라별, 성별, 대화비용, 나이 등을 설정하여 검색할 수 있으며 각 사람들의 토픽판에 있는 프로필과 사진 동영상인사말, 평점, 과거 스터디 기록과 스터디후기를 모두 고려하여 멘토를 찾습니다.

당신이 중학생이라면 중학생 멘토를 찾을 수도 있고 고등학생이라면 비슷한 또래의 예쁜 친구를 찾을 수도 있습니다.
영어공부를 원한다면 포인트가 조금 높은 미국인을 선택할 수도 있고 포인트가 훨씬 낮은 필리핀멘토를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자~ 지금은 미국시간 오전 9시 30분 한국시간 오후 10시 30분입니다.
영어회화 연습을 위해 민호는 1만원을 충전한 다음 20세~25세의 현지 미국인 여성을 검색하였습니다.
조건에 부합하는 수천명의 멘토들이 검색되었고 멘토상태가 ‘ON'으로 켜진 대상 중에서 각자의 토픽판을 통해 그들의 일상과 사진, 스터디기록과 평점 등을 보고 23살 미국인 금발의 제인을 선택하였습니다.
먼저 5초 간의 무료 스터디가 끝나고 10분 이상으로 진행되는 정식 스터디가 시작됩니다.
둘은 먼저 인사를 하고 간단히 서로에게 자신을 소개 합니다.
그런데 그만 민호는 짧은 영어실력에 벌써 진땀이 나기 시작합니다.
그런 민호의 영어실력을 알고 제인은 활짝 웃으며 여행코너를 제안하더니 자신이 살고 있는 곳을 소개해 주겠다고 합니다.
제인이 시애틀의 어떤 주소를 검색하니 그녀가 살고 있는 도시의 풍경이 화면에 펼쳐집니다.
제인은 자신이 살고 있는 집과 자신이 매일 다니는 거리를 설명해줍니다.
둘은 길을 걷듯 앞으로 나아가며 지나가는 풍경과 거리를 봅니다.
제인은 이상하게 생긴 건물, 재미있는 행인들의 차림새, 특이한 가게들을 친절한 미소와 함께 설명해줍니다.
그녀는 민호가 어렵지 않게 쉽고 천천히 말하고 상냥한 미소와 몸동작을 섞어 말해줍니다.
그래서 민호는 그녀의 말을 다 알아듣지 못해도 무엇을 말하는지 대략적인 느낌은 알 수 있습니다.
민호는 조금씩 마음이 편안해지기 시작하고 바디랭귀지를 섞어 그리고 단어검색을 해가며 궁금한 걸 묻기도 하고 그녀의 설명에 화답해갑니다. 그리고 이제는 그녀의 말에서 모르는 말이 있으면 다시 물어보고 그녀는 그 말을 글로 써서 띄워줍니다.
민호는 자동번역과 단어 검색을 통해 그 말의 뜻을 알아냅니다.
알고보니 이미 알고 있는 단어와 말인데도 발음이 너무 달라 서로 알아듣지 못하는 말이 많다는 걸 느낌니다.

민호는 오늘 학원의 원어민선생님들이 아닌 실제 일반인 미국인과 처음으로 대화를 나누어보았습니다.
비록 영상을 통한 만남이지만 얼굴을 마주보고 하니 실제와 다름이 없었고 함께 재미있는 사진이나 영상을 보고 할리우드, 라스베가스 등을 여행하다 보니 뜻밖에 즐겁게 시간이 갑니다.
금새 기본 시간인 10분이 지났고 이제는 1분 당 요금이 보유포인트에서 차감되어 갑니다. 그 후 20분을 더 민호와 제인은 서로의 사진첩을 보고 즐거운 스터디를 진행하였습니다.

민호는 제인이 무척 마음에 듭니다.
그래서 다음 예약희망 버튼을 클릭하니 예약창이 뜨고 각자의 시차까지 감안된 표를 보며 함께 가능한 요일과 시간을 서로 설정합니다.
그래서 민호와 제인은 일주일에 2번 30분씩 이 시간에 만남을 갖기로 월 예약을 하였습니다.
(현재 학생인 제인은 다른 사람보다 더 저렴한 비용에 스터디를 진행합니다.)
민호는 작별 인사를 하고 스터디를 끝냅니다.

이때 민호의 웹메신저와 모바일메신저에 스터디 신청 알림이 뜹니다.
아 한국어 멘토로 등록해놓았는데 일본의 어떤 여성이 스터디를 신청하고 있습니다.
민호가 이렇게 멘토가 되어 스터디를 진행하고 있을 때 뉴욕의 제인은 자신이 번 금액으로 중국어 멘토에게 중국어스터디를 받고 있습니다.

자 지금까지 민호와 제인의 이야기를 통해 본 랭귀지마켓이었습니다.
회사에서 직접 판매를 하는 인터넷쇼핑몰 시대에서 누구나 스스로 가격을 정해서 판매할 수 있게 한 오픈마켓이 등장하여 대세가 되었듯이 일반인들의 스터디만이 아닌 전문 강사들의 스터디도 랭귀지마켓 시스템을 통해 직거래로 거래될 것이며 당연히 비용은 낮아지고 선택의 폭은 높아질 것입니다.

SNS와 랭귀지마켓의 절묘한 조화가 이루어내는 전혀 새로운 언어체험 시스템!
2017년 세계를 휩쓸 것입니다.